"러브앤프로듀서" 운명레벨/승급/회사 레벨업 공략 -1탄




게임 소개하다 설렘설렘 열매 먹고 

제가 더 빠져버린 "러브앤프로듀서" 


인기게임인데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ㅋㅋㅋ

처음엔 오글거린다며 욕하면서 하다가 내가 더 빠져버림.





일주일 동안 해본 결과 "러브앤프로듀서"를 플레이하면서 꼭 하셔야 할 

필수 공략 팁 몇가지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일단 접속하면 메인화면에서 느낌표가 몇개 뜨는데

 접속보상으로 주는 아이템이나 하트이기 때문에 다 받아줍니다.

접속시 주는 하트 30개와 출석보상, 운명 보상까지!

이정도면 혜자 아닙니까 ㅋㅋㅋㅋ





이게 끝이 아닙니다.

시스템 보상이나 점검보상도 자주 있구요, 

친구 우편에서도 하루 20회까지 하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티뉴스에서도 뉴스를 조사하지 않아도 일일보상이 있습니다.

여기서 그냥은 얻기 힘든 회사 부서 연수권을 주니까 꼭 받아서 부서 연수를 진행해주세요.






더 있습니다...!

"러브앤프로듀서"의 시청률 쟁탈전에서는 

실제 플레이 하는 다른 유저와 시청률을 경쟁할 수 있는데요,

레벨과 랭킹을 비교해보고 도전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틈틈히 내 진영도 업그레이드 해주셔야 이길확률이 업업!

보상은 골드와 상장인데 저는 보상보다는 일일미션을 완료하기 위해 진행합니다.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일미션과 업적입니다.

업적은 골드보상이나 exp업그레이드 아이템을 얻기 위해,

일일미션은 회사 업그레이드 보상을 받기 위해 진행합니다.

별 것 아닌것 같지만 촬영으로서는 회사 exp를 올리기어렵기 때문에 

일일미션은 매일 거의 완료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요즘 제가 키우고 있는 백기 운명카드,

소원나무에서 우연히 나온 R급 카드인데 승급시키면 데이트에 필요한 운명의 약속을 줍니다.






데이트쪽은 이택연을 밀고있어요.

밀당의 신이라는...ㅋㅋㅋㅋㅋ

이미 인터뷰 데이트는 모은 운명의 약속으로 다 깼고 

다음으로 프랑스 데이트를 2개만 더 오픈시키면 됩니다.





회사 레벨이 높아야 촬영미션 때 기본점수가 많이 먹고 들어가는 거 아시죠?

틈틈히 보상으로 받은 부서 연수권으로 부서 연수시키고

일일미션으로 회사 업그레이드 빡세게 시켜서 현재 23레벨입니다.

전문가는 전부 14명 스카우트 했고 초빙고문 6명까지 배치 가능해서 꽉꽉 채워넣고 있어요.

근데 초빙고문 더 배치시킬 수 있게 늘려주면 좋겠어요 ㅜㅜ

매번 촬영시마나 전문가들 휴가 보내고 스카우트 하는게 만만치가 않습니다.





저는 무과금으로 열심히 달려서 일주일만에 

운명 SR급 4개와 R급은 26개나 모았어요.

운명들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개인적으로 허묵은 제스타일이 아니여서 백기와 이택연, 주기락을 밀고 있는데

SR운명은 허묵만 많이 나오는거 진실..? ㅋㅋㅋㅋ






사랑해요 이택연 ㅜㅜㅜ

나한테 못되게 말해도 나쁜남자여도 처음부터 날 구해준건 당신이자나 ㅜㅜ

ㅋㅋㅋㅋㅋㅋ이러고 있다...

결말은 이택연과 되기를 바라며 오늘도 "러브앤프로듀서" 플레이 고고싱!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