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아이돌키우기] 신생 엔터테인먼트의 대표가 되어 귀여운 아이돌을 키워보세요!

오늘 출석 보상 받았어요.
루비 5개.

다음날은 S,SS급 스카웃 할 수있는
자격이 주어지네요.

울팀 도레, 루아, 고도리 ,루다, 슈미,
모두 S급이죠.

연예계 핫이슈 케치라인 올해 주목해야 할 팀.

신인 아이돌 케치라인을 선정했다고 뉴스가
첫머리에 뜨네요.

또 케치라인 아이돌 월드컵 대회에 출전했다는 뉴스.
또 고도리 화장품, 광고 모델로 발탁된 뉴스가
있어요.
기타 여러가지 뉴스가 많네요.
항상 아이돌에
대해서 궁금하면 이렇게 뉴스 창을 열어 많은
정보를 캐치 할 수 있어요.

캐치라인 멤버를 볼까요.
모두 S급으로 채워져 있지만
그중 한명이 A급
행운의 천사
사라가 있네요.
돈은 공연팀이 열심해해서 번돈 22억 루비,22개
이상이 캐치라인의 현재의 가치입니다.

비주얼 클리커 아이돌 키우기!
정말 짱 잼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