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나무꾼히어로"로 우주최강의 나무꾼이 되어보자!

 

 

나도 우주최강의 나무꾼이 될수있어!

모바일 게임 "나무꾼히어로"를 소개합니다.

 

 

 

 

 "나무꾼히어로"를 직접 플레이 해본 영상입니다.

 

게임플레이가 굉장히 단순하며 빠른전개, 빠른 플레이로 사이다게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킬링타임용으로 딱! 순간 집중력이 마구마구 좋아집니다ㅋㅋ

 

 

 

 

 

게임 아이디 정하고 튜토리얼하고 그런거 다 필요없고

설치하고 실행하자마자 바로 적응해서 플레이 가능!

 

 

 

 

 

자동 게이지가 찼을때 터치! 하면 손에 든 아이템으로

앞에 나무를 도미노처럼 좌르르륵! 베어버립니다.

 

 

 

 

 

나무를 베면 골드를 주는데 골드로 강화가능!

여러가지 아이템이 나옵니다 ㅋㅋ

대검부터 지팡이, 스마트폰, 후라이팬까짘ㅋㅋ

초기에는 당근, 바나나 이런걸로 베었는데 ㅋㅋㅋ 점점 좋아지는 아이템을 보는맛도 있네요.

 

 

 

 

 

이렇게 게이지 빵빵하게 채웠을때는 엄청 힘이 좋아져 나무를 다 베어버릴기세!!

스트레스 팍팍 풀려요 ㅋㅋ

 

 

 

단순한 플레이를 좋아하신다면 완전 추천하는 "나무꾼히어로"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