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잼! 아이돌키우기] 채팅방에서 아이돌 키우기 넘 재밌엉!

이미 넘 알려진 핵잼!
아이돌키우기 !

이제 낼이면 S~SS급 스카웃이...

자!
길거리 캐스팅에서?

두~두근...

오우 S급 전장의 여신 소은이네요.
예스~!

나의 업적 보기에서 루비 8개를 획득했어요.
가끔씩 나의 업적 보기에서도 보상받기 루비를
준답니다.

현재 나의 자산이 12억 3000만 조금넘게
모았는데 좀 더 열심히 ....

팀랭킹을 보면 순위가 없어요.
그래도 일일보상이 있어 요고 매일 체크해야겠죠.

요렇게 뉴스도 꼼꼼해 체크해서
루비도 모아야해요~!

아이돌 키우기는
오픈 채팅방에 들어오셔서 스탭분들과
유저분들과 채팅.

넘나 재밌습니다.
빨리 들어오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