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산타복] 아롱이 루돌프옷, 흰둥이 산타복 입혔는데.....?

부산 국제시장에서 사온 예쁜
산타복을 입혔는데 흰둥이 아롱이?
갑자기 얼음이 되었어요.
꼼짝하지 않고 저렇게 엎드려 있어요.ㅋㅋ
한 10분정도...ㅋㅋ

드디어 이제 흰둥이가 머리를 들었네요.ㅋㅋ

요리 조리 움직이며 서서히 포즈를 취합니다.

내친김에 선그라스도 모자도 착용하고
사진을 찰칵! 찰칵!
흰둥아 너 완죤 모델이야!
알아?

우와!
멋지다
울 흰둥이....!

아롱아!
아이 귀여워!

아롱이는 요렇게 등에 루돌프가...

넘 넘 귀여운 우리집 재롱둥이들...
쫌있다 산책가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