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 재밌는 핸드폰 게임 아이돌 키우기!

오늘도 출석해서 출석 보상을 받았어요.
루비 10개요.
출석만해도 보상을....

우리 공연팀들이죠.
S급 아이돌 (연화) 외모, 춤, 보컬 8배증가
S급 귀여운 (루아) 대인관계,팀워크,스탯
3배증가
A급 아이돌 (세레나) 유트브스타,외모,스탯
3배증가

이번에 새로 투입된 S급 체조 특기생 (유나 )
에어로빅강사, 춤,스탯 4배증가

현재 공연팀이 벌어들인 돈은 6억
2000만원정도이며 앞으로 더 열심히해서
억에서 조로 벌어야지.

배틀 코너입니당.

배틀
팀랭킹이 얼마나될까?
현재 랭킹이 7474위임
케치라인 내점수는
고작 7점
1일 보상으로 루비1개를 받았어요.
한참 분발해야겠어요..

자 다음
팀배틀로 가볼까.

패배했어요.
얻은 경험치 (-19점)이 날라가버렸어요.
쳇...

다음은 보스전으로....
잭오랙턴에 도전해볼까
심연의 지배자에게 도전해볼까
공허의 눈동자에게 도전해볼까
망설여지네요.
우주 아이돌 은하는 감히 도전 엄두가 안나요.
레밸이 너무 낮음....
아이돌 월드컵으로도 가보려는데
참가 횟수를
초과했다고 해서 다음으로 패스했어요.

참고로
9월23일 아이돌키우기 새로이 업데이트했다고
그린님이 공지했으니까
빨리빨리
도전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