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에서 만나보는 생태공원의 가을.

어머 여기!
생태공원길을 걷다보니 조경수로 심은 꽃사과
열매가 주렁주렁 달렸어요.

이꽃사과는..
방송에서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포도당 과당 비타민 주석산등이 풍부하여
변비나 숙취해독에 좋다고 했어요.

또 피부미용 불면증이나 식욕부진 신경과민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기도 하고

육류연화제로 쓰이기도 하고 식이섬유가 많아
소화를 돕고 변비해소는 물론이고 유해물질
배출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가만히 보니 벌이 꽃가루를 다리에 묻혀
가려고 안간힘을 쏟고있어요.

가을의 꽃들이 정말 예뻐요.

푸른 가을하늘에
시원한바람과 어우러지는 억새...
가을이 물씬 느껴지네요

사마귀가 가을 곤충이라지요?
한창 가을이 무르익는 생태공원 산책길에 자주
발견돼고 있어요.
어이구!
자전거라도 지나가면 어쩔래...
숲으로 가자꾸나!

지나가는길에 나비가 앉아있어요.
참! 이거
호랑나비인가요?
넘 오랜만에 봐서....

붉다 붉어....
가을이 가진 빛깔,가을이 가진 분위기,
가을이 가진 냄새

오감을 넘나드는 모든 것들이 하나의 정서를
형성하여 진하게 우리에게 점점
스며들고있는 계절
가을이다.

가을의상징 강아지풀이죠.

생태공원의 다양한
조형물들 보세요.

생태공원의 자전거길이죠.
하늘에
어쩜 구름한점 없이
이렇게 맑을수 있죠?

이름은 모르겠지만 넘 예뻐서
찰칵!

꽃들이 예뻐서
한참을 감상했어요.

철쭉 같은데
이렇게 벌써 붉게 물들었어요.

깊어가는 가을
김포 습지생태공원에서는
여러종류의 가을꽃들과
억새의 은빛물결로 장관을 이루는
풍광들....
그뿐만 아니라 관찰로에 정자와 데크가
마련돼있어
여유롭게 가을을 만끽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딱
안성맞춤인 장소이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