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무동 홈플러스 내 새로운 생활용품 매장을 둘러보면서 힐링을....

요기는 풍무동 홈플러스입니당.
모처럼 쇼핑하러 왔어요.

입구에는 요런 돌로만든 예술품이 있고
옆에는 앉아 쉴 곳이 있었어요.

홈플러스 입구에서 와이셔츠 할인판매
하고있네요.
어?
그런데 손님은?

여기
풍무동 홈플러스에
새로운 생활용품 매장이
입점했네요.

보통 NC백화점에서 많이 본듯한....

모든 생활용품, 팬시용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요것은 ?
천연 수제비누....

어떤것들을 써보셨나요?

저는 레몬비누를 써보았는데
세안 후 확실한 미백을 경험해서
정말 놀라웠어요.

향도 다양해서 골라쓰는 재미도 쏠쏠해요.

여기는 예쁜 도자기 그릇세트들이.....
넘 사고싶어요.

3000원 5000원씩 생화를 판매하고있어요.
 가을의 상징  국화꽃도 있어요.

알록 달록 작고 어여쁜 선인장도....

꽃과 함께하는 시간들
마냥 행복하지요.

홈플러스 매장 내에 있었던 꽃들...
요렇게 이쁠수가......
몇개만 사갈까.

오늘 풍무동 홈플러스 내
새로 입점한 생활용품 매장에서
이곳 저곳을 둘러보며

필요한 물건들을 하나,둘 고르면서
힐링도 되고 많이 행복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